• 메인

복합적인 어려움으로 위기상황에 노출되어 있는 월계동 어르신들에게 효과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를 연계하고 있습니다.

  • 대상

    복지사각지대에 노출되어, 복합적이고 만성적인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월계동 어르신
  • 이용방법

    전화나 내방, 방문상담을 통하여 초기상담 진행 후 대상자 선정기준에 의하여 선별
  • 서비스 내용

    경제적 지원사업 / 정서지원사업 / 지역경로사업(어버이날, 노인의날 행사) / 사례관리사업 / 쉼터운영사업(무더위쉼터, 미세먼지쉼터 등)
  • 서비스 이용절차

    1. 접수의뢰
      01
    2. 초기상담
      02
    3. 대상자 선정
      03
    4. 서비스 계획
      및 연계
      04
    5. 사례종결
      및 평가
      05
  • 문의전화

    어르신복지2팀 02-909-3273 (내선1008) 지역사회보호사업 관련 사진 3장